세부강의
강의명 강의시간
01.OT 및 1장 유통마케팅 전략기획 - 00:00:45
02.1장 유통마케팅 전략기획- 최신마케팅개념 - p.8 00:00:45
03.1장 유통마케팅 전략기획- SWOT분석 - p.19 00:00:47
04.1장 유통마케팅 전략기획 - 유통목표의적립 - p.29 00:00:43
05.1장 유통마케팅 전략기획 - 성장전략의 개발 - p.42 00:00:44
06.1장 유통마케팅 전략기획 - 마케팅믹스 전략 - p.54 00:00:49
07.1장 유통마케팅 전략기획 - 상품관리전략 - p.64 00:00:42
08.1장 유통마케팅 전략기획 - 제품의사결정 - p.74 00:00:41
09.1장 유통마케팅 전략기획 - 가격관리전략 - p.84 00:00:43
10.1장 유통마케팅 전략기획 - 판매촉진전략 - p.93 00:00:44
11.1장 유통마케팅 전략기획 - 실전예상문제 - p.106 00:00:30
12.2장 유통점포관리 - p.176 00:00:40
13.2장 유통점포관리 - 머천다이징 - p.195 00:00:35
14.3장 상품판매와 고객관리 - p.232 00:00:45
15.4장 마케팅조사와 평가 [완강] - p.277 학습파일 00:00:5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