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.오리엔테이션 + 1장 유통의 이해 - p.5
|
00:00:43 |
02.1장 유통의 이해 - 소매상 발전이론 - p.20
|
00:00:40 |
03.1장 유통의 이해 - 제품의 직접이익 - p.56
|
00:00:41 |
04.1장 유통의 이해 - 경로커버리지 - p.80
|
00:00:22 |
05.2장 유통경영전략 - p.126
|
00:00:23 |
06.2장 유통경영전략 - 유통경영의 내부적 요소분석 - p.135
|
00:00:42 |
07.2장 유통경영전략 - 심리적가격전략 - p.153
|
00:00:39 |
08.2장 유통경영전략 - 다각화의 목적 - p.164
|
00:00:38 |
09.3장 유통경영관리 - p.209
|
00:00:42 |
10.3장 유통경영관리 - 인사고과 - p.222
|
00:00:33 |
11.3장 유통경영관리 - 재무관리의 개요 - p.240
|
00:00:46 |
12.3장 유통경영관리 - 부채와 자본 - p.251
|
00:00:30 |
13.4장 물류경영관리 - p.284
|
00:00:44 |
14.4장 물류경영관리 - 포장표준화 - p. 293
|
00:00:52 |
15.4장 물류경영관리 - 재고관리 시스템의 구성 - p.307
|
00:00:36 |
16.4장 물류경영관리 - 단품관리 방법 - p.312
|
00:01:03 |
17.5장 유통기업의 윤리와 법규 [완강] - p.382
|
00:00:44 |